(일정 포스팅 읽기 전 꿀팁 포스팅을 먼저 보시면 한결 더 이해가 쉬우실 거예요. 


꿀팁 포스팅은 1~2탄으로 되어있습니다!


1탄 : http://myblogimyo.tistory.com/13?category=755696


2탄 : http://myblogimyo.tistory.com/14?category=755696


(일정 포스팅은 0~7일까지 구성되어있습니다.^_^)


안녕하세요! 레알팁입니다!

오늘은 보라카이 5일차!

오늘의 일정은 드니위드비치, 보라스파, 망고가게 이렇게 소개해드릴게요!

바로 디니위드비치 가겠습니다!


디니위드비치(Diniwid beach)

디니위드비치! 거리가 좀 있습니다.ㅋㅋ;;

그런데도 한번 쯤 가보시는 걸 추천해드려요!

단점이라면 비치라기엔 좀 해변이 작고 거리가 좀 있습니다.

그런데도 추천드리는 이유는 진짜 예뻐요.


우선 사진보여드리겠습니다!


정말 예쁘지않나요?

지금 이 사진 두 장이 제 휴대폰 배경화면이예요!ㅎㅎ

제가 찍었어도 예쁨 ㅠ_ㅠ


그리고 좀 한적합니다! 그래서 조용조용히 즐길 수 있는 해변이구요.

커플들이라면 두 분이서 물놀이 하는데도 괜찮고 해변에서 앉아 이야기 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예요!

근데 해변이 크지않다보니까 음료수 등 팔진 않더라구요!

그래도 한 번 꼭 가보세요!!


보라스파

보라스파는 디니위드 비치에서 물놀이 후에 바로 갔는데요.

보라스파는 스테이션 3 들어가는 골목에 있습니다.


https://goo.gl/maps/eZfQKy6fpzF2


사장님은 한국분이시구요! 그러다보니 단체로 오신 어머니들이 많이 찾아오시더라구요!


보라스파의 장점은 샤워시설은 물론 세탁서비스까지 되서 물놀이 후에 찾기 딱이였어요!


마사지는 황제진주크림? 이걸 바르면서 진행하는데 솔직히 저는 화장품도 스킨로션 좋은지 잘 모르는 편이라

그 크림이 좋은지 모르겠더라구요.ㅋㅋㅋ

마사지 받은 후에도 'No 샤워'를 말해주셨는데 그래도 좋은 크림이였나봅니다!


그래도 마사지 받으면서 피로도 풀리고 마사지 받을때의 그 시원함은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!


망고 가게

동남아까지 왔는데 망고를 안 먹을 수가 없겠죠?!

저는 디몰 근처 망고 가게에서 구매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.

디몰에서 빨간색 원에 위치했구요.


이렇게 조그맣게 있어요.

이 가게가 현지인 친구가 말해줬는데 조금 비싸다고 합니다.

그런데 저는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.

우선 망고, 아보카도, 망고스틴 등 팔구요.

저희는 망고, 망고스틴, 아보카도 먹었는데 제일 맛있는건 당연히 망고구요.

아보카도는.. 생으로 먹으니까 진짜 제 스타일은 .. 아니더라구요. 

그래서 오션 클럽 레스토랑에서 한잔에 100페소 내고 쥬스 만들어 달라해서 먹었어요. 이렇게 먹으니까 낫더라구요. ㅋㅋ

망고스틴도 맛있는데 껍질 치우기 귀찮더라구요. 그래도 안 쓰고 달게 잘 먹었어요.

이 가게에서 망고 커팅 해주라고 하면 해줍니다. 대신 매너팁은 드려야겠죠??ㅎㅎ


5일차는 디니위드 비치, 보라스파, 망고가게 소개해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!ㅎㅎ

그럼 6일차로 다시 뵐게요!

+ Recent posts